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원룸 청소기 추천 가성비 좋은 SMF 퀵차지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H01 솔직한 후기

by 지구별여행쭌 2018. 3. 4.


자취하시는 분들이라면 작은 핸디 무선 청소기가 필수인데요

기존에 쓰던 무선 핸디 청소기가 흡입력이 약해져서 새로 하나 사게 되었어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대부분 다이슨 v8 같은 디자인의 

큰 무선 청소기 밖에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찾다가 찾다가 가격대비 괜찮은 청소기를 찾게 되었어요

SMF 퀵차지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h01

인데요 우선 3만원 밖에 안되는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죠!

그래서 원룸에 사는 자취생들에게 추천 할만한 핸디 무선형 청소기에요


구성품은 이렇게 충전기랑 청소기 그리고 연장할 수 있는 통이에요

무엇보다 핸디 청소기 중에 저기 머리 부분?! 

헤드 부분이 없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방청소가 목적이면 저 헤드부분은 꼭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디자인도 핸디 청소기 치고 이쁘게 나와서 좋았어요

깔끔한 화이트톤에 그립감이랑 버튼 이런것 들도


잘 디자인 되어 있어서 만족 하였습니다.


또한 충전 할 때 충전도 안정적으로 되고 빼고 다시 충전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전에 쓰던 청소기는

충전하다가 청소기를 빼낼 때 충전기 통도 같이 딸려 올라와서

조금 불편했었는데 이런 부분은 참 맘에 드네요


이렇게 손으로 들고 청소하기 안성맞춤이구요


흡입력은?

흡입력은 생각보다 강했어요

물론 유선 청소기만큼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핸디청소기 기준으로 보면 중상은 되는듯 해요


허리 구부리기를 싫어하신 다면

이렇게 연장하여서 사용하면 훨씬 편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전에 쓰던 것보다 더 가벼웠구요


소음은?

소음은 조용한 편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너무 크지는 않고

어느정도 중간 이상의 소리?

아무래도 흡입력이 좀 더 강하다 보니 소리도 그 정도로 클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지만 유선청소기 만큼은 아닙니다 ㅎㅎ

원룸에서 쓰기에는 지장이 없어요



그리고 영구 사용 가능한 헤파필터 인데요

물로 세척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헤파필터가 종이가 아닌 조금 튼튼한 재질로 되어 있더라구요

핸디 청소기는 가격이 저렴해서 헤파필터만 따로 또 사서 교체하기가 좀 그랬는데

물세척 가능한건 참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은근히 집에 먼지가 많아서

한달만 써도 헤파필터가 먼지로 가득 차 버리죠ㅠ

영구적이라 참 좋은듯!


하지만 소음은 크게 신경 안쓰이는데

가장 걸리적 거리는게 바로 이 헤드부분에 바퀴 입니다

바퀴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청소 할 때 마다 플라스틱 바퀴 굴러가는 소리가 크게 나요

전에 쓰던 것은 고무바퀴라서 승차감도 좋고 바퀴에서 소리는 안났는데

가장 아쉬운 부분 입니다!!


하지만 3만원 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무선 핸디 청소기 라면

가성비 갑이라고 할 수 있어요!

더욱이 디자인도 잘 빠져서 원룸에서 부담 없이 쓰기에는 안성맞춤 이라고 생각해요


SMF 퀵차지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H01

흡입력 : 적당히 강한편! 바닥에 있는 머리카락 뿐 아니라 종이 정도는 충분히 빨아 당긴다

소음: 성능 만큼의 소리를 내는듯! 그만큼의 흡입력이 있어서 괜찮다

(오히려 바퀴의 소음이 더 거슬린다)

가격: 매우저렴하다! 이 정도 성능에 이 가격은 가성비 너무 좋다

장점 : 싸이클론 흡입, 영구사용가능 헤파필터, 충전속도, 디자인

단점 : 바퀴 소리가 걸리적거림


[위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