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OTI 미검출! 원룸 소형 공기 청정기 HAIKE A800 넥스디지탈 공기청정기 딱 좋아!

by 지구별여행쭌 2018. 3. 4.

원룸에 먼지가 많이 생겨서 목이 컬컬 하여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았어요

소형공기 청정기도 다양한거 있었지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OTI  미검출 이에요

예전 가습기 피해 사례에도 나왔던 물질인데요

재작년에 몇몇 기업의 공기청정기에서 OTI 가 검출되어서 문제가 되었었죠

HAIKE A800 넥스디지탈 공기청정기는 이런 안전성에서 매우 적합하여서 좋았어요


구성품은 정말 심플하게 본체랑 연결선이 끝이에요 ㅎㅎ

필터는 안에 내장되어 있는데요

처음 구매시에는 필터 포장지를 뜯어야 해요


이렇게 헤파필터와 함께 4중 필터가 더블로 들어 있어요

우선 필터가 생각보다 커서 안심이 되었어요 ㅎㅎ


필터가 이렇게 양쪽으로 되어 있는데요

왼쪽은 카본필터로 벤젠 등의 유기화합물 등을 걸러주구요

오른쪽은 헤파필터(h13)로 미세먼지 99.9%를 잡아줘요


그리고 안에 기본필터 나노필터가 있어서 4중필터로 분류되어 있더라구요

카본필터가 특이하게 생겨서 이상하게 믿음이 가는 필터 ㅋㅋㅋ



필터를 이렇게 양쪽이 끼우고 작동시키면 됩니다


가장 마음에 든 것이 바로 디자인이에요

표면도 화이트톤에 광택이 나는 플라스틱으로 고급스럽게 마감 되어 있어요

그리도 디자인도 유선형이라서 선이 참 아름다웠어요


HAIKE A800 는 공기상태 표시등이 있어서 좋은데요

켜자마자 나쁨으로 뜨네요 ㅎㅎ


타이머 기능  (2h, 4h, 8h)

HAIKE A800는 타이머를 설정 할 수 있는데요

밖에 나갈 때 타이머를 켜놓고 나가면 돌아왔을 때 상쾌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데

그런 점에서 타이머는 매우 중요하고 좋았어요

저렴한 기기에는 타이머도 없어서 안타까웠는데 

이기기 에는 있어서 참 좋았어요


풍량 조절 (1단계, 2단계)

총 2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1단계

거의 소리가 안날 정도로 조용해요

그 대신 파워가 약해서 정화력은 떨어지지만 잠잘 때 틀기에는 소음도 없고 좋아요


2단계 풍량

에어컨 정도의 소리가 나요

평상시에 틀기에는 괜찮으나 수면 중에는 힘들 것 같아요



조금 돌려 주니 바로 다시 파란색으로 바뀌었어요ㅎㅎ

공기 정화 뿐만 아니라 음이온 배출도 있어서 독서실 같은 공기 느낌을 낼 수 있어요


공기상태 표시등 (좋음/나쁨)

2단계로 밖에 안되어 있어요

이런 부분은 아쉽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표시등이 있다는게 좋았어요

보통 저렴한 소형 공기청정기에는 저런 표시등이 없거든요ㅠ



크기는 소형 치고는 조금 커요

하지만 책상에 올려두기에는 부담스러운 크기는 아니에요

이렇게 책상위에 올려놓고 써요 ㅎㅎ


평소에 목이 컬컬하고 항상 머가 걸려있는 느낌이 들었는데

공기청정기 하고 나서는 그런 느낌이 사라졌어요 ㅎㅎ

효과는 제대로 받는중!!


그리고 공기의 향이 개운해지는 느낌이었고

조금만 틀어도 공기정화가 파란색으로 떠서 5평 정도의

방에서 사용하기에는 부족함은 전혀 없는 것 같아요


[위 포스팅은 내 돈주고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