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전자제품

세련된 디자인의 필립스 토스트기 후기[HD-2628/29]

by 지구별여행쭌 2018. 6. 15.

아침에 빵을 먹기 위해 토스트기가 필요해서 고르고 고른 토스트기에요!

어떤 토스트기나 빵 굽는 것은 비슷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하게 본 것이 바로 디자인이에요!

그래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필립스 토스트기 를 골랐어요!!


이렇게 안전하게 박스로 포장되어서 왔구요!

생각보다 박스가 커서 깜짝 놀랬죠ㅎㅎ

토스트기도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그리고 포장도 안전하게 잘 되어 있어서 파손 염려는 없네요!!

더욱이 겉면이 금속이니 끍히면 안되죠ㅎㅎ


스테인레스의 반짝이는 겉면이 블랙과 조화를 이루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토스트기 에요!

더욱이 심플해서 주방의 분위기를 업 시켜줄 토스트기에요!


빵 넣는 부분도 꽤나 커서 두꺼운 빵도 들어가겠더라구요!

더욱이 빵을 구울 때는 옆면이 조여와서 얇은 빵도 맛있게 구울 수 있어요


또한 수동으로 레버를 올릴 수 있게 되어 있어

 크기가 작은 식빵도 쉽게 꺼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토스트기를 작동하면 이렇게 파란색 led등이 들어와요!

빵가열, 해동 기능, 스탑 이렇게 되어있는데

해동기능은 언제 쓰는건지 별 차이를 못르겠고...그냥 기본 기능만 쓰는 듯 해요

굽기 강도도 7단계로 되어 있는데 4이상의 강도는 한적이 없네요

너무 뜨겁기 때문이죠!

 

특히나 강도4로 하면 빵을 이렇게 한개만 구운다면

반대쪽 면이 많이 탈 수도 있어요ㅠㅠ

빵 한개도 안타게 구워지는 토스트기가 있으면 좋으련만...

한쪽 짜리를 사야하나 ㅋㅋㅋㅋㅋ


이렇게 빵한개만 구우면 4단계여도 이렇게 탄답니다ㅠㅠ

두쪽 구우면 문제 없음!!

3단계로 2개 넣어서 하면 맛있게 잘 구워져요 ㅎㅎㅎ

노릇노릇 맛있는 토스트 식빵!!

디자인과 가격 모두를 만족하는 필립스 토스트기 였습니다!!




[위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