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패션, 잡화

청바지에 잘 어울리는 스코노 리버티 스니커즈 [SVL7206LB91] 하지만 내구성은 글쎄?

by 지구별여행쭌 2018. 6. 16.

청바지랑 잘어울리는 스니커즈는 역시 흰색 스니커즈라고 생각해요!!

스니커즈를 많이 만드는 스코노 스니커즈 신발을 구입했어요!

노르웨이 마크랑 흰색 신발과 잘 어울려서 이쁘더라구요


박스도 노르웨이 국기!

원래는 노르웨이 브랜드였는데 한국기업이 인수 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한국에서 만들고 있는 SKONO 에요!


하얀색 스니커즈에 노르웨이 국기가 너무 예뻐서 즉흥적으로 산 스코노 리버티 스니커즈에요!

디자인은 참 로고랑 조화가 잘 맞아서 이쁜 것 같아요!



또한 어디서든 무난하게 신을 수 있게 흰바탕이에요!

깔끔하게 신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포인트 칼라로 노르웨이 마크로 화룡정점!!

하얀색과 빨강의 조화는 참 이쁘군요!



저는 대부분 신발은 260을 신는데 스코노는 조금 크게 나온건지 250을 신었더니 딱 맞더라구요!

250 사이즈를 신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스니커즈를 사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여기 깔창에 있어요!


이거 없었다면 아마 선뜻 구매하지 않았을거에요


바로 키높이 깔창이 숨겨져 있어요

스니커즈인데 키높이라니!!

그 부분이 가장 끌려서 사게되었어요!


그리고 추가로 또 깔창을 받았는데 위에다가 얹어서 신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깔창을 여러개 넣으려면 딱 정사이즈 신으면 맞을 것 같아요!


하지만 

스코노 리버티 스니커즈의 가장 큰 단점은 내구성이에요!

처음 세탁을 하고 나서 신발 뒷창이 다 벗겨져 버리는 단점이 있었어요ㅠ

바닥도 종이 마냥 벗겨져 나가고...내구성은 매우 별로라서 아쉬운 신발이였어요

1년이 아니라 3달도 못신다니ㅠ 

디자인은 참 이쁜데 아쉬운 스코노 신발!


[위 포스팅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