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꿀팁

네스카페 캡슐 vs 네스프레소 캡슐 크기 부터 다른 제품! 호환은 안됩니다!

by 지구별여행쭌 2018. 7. 3.

요즘은 캡슐커피로 커피를 많이 내려 먹을 텐데요

저도 회사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어서 캡슐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네스프레소 캡슐이랑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의 크기가 다르다는 점!

처음 접한다면 저 같은 실수를 하실 수 있어요ㅠ


네스프레소 캡슐 - 작음 (500원 동전만함)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 


저는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야하는데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캡슐을 사버렸죠ㅠ


이렇게 잘못샀다는 것을 감지 못하고 이런 설명들 읽어보면서 감탄하고 있었어요ㅎㅎ


흠 이해하기 쉽게 인포그래픽을 잘하였네요!


그리고 뚜껑을 열어본 순간!



어라?

왜 이렇게 크지?

네스프레소에 들어가는 캡슐은 작고 앙증 맞았는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은 부피만 2배는 더 큰 것 같은 이 거대함은 무엇이지!!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에 들어가는 캡슐은 이렇게 크답니다!

네스프레소에 들어가는 네스프레소 캡슐은 이보다 훨씬 작아요!!

물론 두개는 호환이 전혀 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 구별하여서 사야 해요ㅎㅎ


저는 결국 다시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러 인터넷을 찾아봐야 했어요ㅠ

여러분은 헷갈리지 마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