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패션, 잡화

착용감 좋은 뉴발란스 남자 슬리퍼 회사에서 신는용으로 구입! U3006DWD

by 지구별여행쭌 2018. 11. 13.


회사에서 신을 슬리퍼를 고르던 중에 뉴발란스 슬리퍼 U3006DWD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제가 가장 중점으로 본 것은 바로 착용감가벼움이에요!


타임스퀘어에서 사가지고 왔습니다ㅎㅎ


뉴발란스 슬리퍼 사이즈는 정사이즈 사시면 될 것 같아요


평소 뉴발란스 나이키를 260 신기 때문에 딱 맞았어요!

재질이 EVA로 되어 있어서 가볍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어느정도 굽도 있어서 회사에서 신어도 신발 못지 않는 적당한 굽!!



아마 일반 슬리퍼 중에서는 가장 최대로 있지 않을까 싶어요!

더 높아지면 누가 봐도 키높이 슬리퍼가 되어버리니까요


그리고 찍찍이가 있어서 사람마다 발에 맞게 조절 할 수 있는것도 좋았어요

그래서 더 나은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바로 찍찍이라서 약간 먼지 같은것도 달라 붙는 다는 점ㅠ


그리고 하얀색이라 아무래도 때가 많이 탄다는 점이 단점이에요ㅠ

저는 3개월 정도 신었는데 벌써 약간 때가 끼더라구요ㅠ

사무실에서 쓰는데도 이렇다면 밖에나가서 신으면 때가 많이 탈 것 같아요

야외 활동 많으신 분들은 어두운 계열 사는게 좋을 듯 하네요


신어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하얀색이라 깔끔해 보이고 이뻐요!

블랙 앤 화이트라ㅎㅎ


슬리퍼는 예뻐요!

다만 때만 탈뿐...ㅠㅠ

이상 뉴발란스 슬리퍼 후기였습니다!


[위 포스팅은 내 돈 주고 산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