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도 모슬포항 맛집 홍성방 솔직 리뷰 에요!! 올레10길 맛집 입니다 (제주도 중국집)

by 지구별여행쭌 2017. 3. 17.


올레 10길 근처 맛집 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곳이 옥돔식당인데

거기가 내부 공사중이라 오픈을 안해서...할 수 없이 다른 곳을 찾아 갔어요

모슬포항 중국집 맛집 으로는 홍성방이 유명하더라구요


이렇게 모슬포항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 홍성방 중국집!

깔끔한 인테리어와 중국집 답지 않게 현대적인 건물이라 깜짝 놀랬어요


내부는 이렇답니다 ㅎㅎ

식당도 아주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홍성방 메뉴는 이렇게 나와 있어요

탕수육이랑 칠리새우랑 식사종류를 같이 먹을려면 이렇게 세트메뉴가 좋아요


양도 푸짐하게 잘 나오구요 ㅎㅎ


일반 짜장면은 5000원이라 꽤 괜찮은 가격입니다 ㅎㅎ

하지만 제주도 까지 왔으니 해물짬뽕을 먹어야 겠죠?!



저희는 3인세트 메뉴와 볶음밥을 추가로 시켰어요

세트에는 볶음밥이 없어서 ㅠㅠ


이게 바로 칠리새우!!

진짜 맛있었어요 새우도 아주 크고 맛도 겉은 바삭 안은 부드럽고~!!

그 다음으로 나온 탕수육!!

겉튀김을 찹쌀 같은걸로 한것 같았어요

이것도 또한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안은 부드러웠어요

진짜 탕수육도 대박!!

전체적으로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재료만 사용한 맛있는 요리 같았어요

고급 중국 요리 같은 느낌?ㅎㅎ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살짝 짜고 자극적인거 좋아한다면 싫어 할 수도 있지만

깔끔하고 단백해서 깨끗한 맛이었어요

맛도 물론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해물짬뽕!!

안에 재료들도 듬뿍듬뿍 들어 있어요

꽃게도 들어 있고 새우, 오징어 등등!!

하지만 짬뽕도 역시나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였는데

짬뽕이 너무 깔끔한 맛이라 자극적인 입맛에 길들여진 제 입맛에는 그저 그랬어요

(이런 인스턴트 입맛 같으니라구 ㅠㅠ)

하지만 어른들이나 깔끔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결론

탕수육, 칠리새우는 정말 역대급 맛!! 

해물짬뽕, 볶음밥은 짜고 자극적인걸 좋아한다면 입맛에 안맞을수 있음!

하지만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위 포스팅은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