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3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크림 직구 후기 (솔직리뷰)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던 중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가 너무 예뻐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국내에서는 38만원 정도지만 해외직구로 사면 20만원(크림색 기준)에 살 수 있어요! 국내 가격의 반값!! 이기 때문에 망설일 필요 없이 바로 해외 직구로 구입! 박스도 감성적으로 디자인을 잘 한 것 같아요! 스피커계의 애플 같군요ㅎㅎ 박스를 개봉 할 때도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데 한번 뜯게 되면 스티커 마크가 박스에 남아서 뜯었는지 안뜯었는지를 정확하게 보여 주더라구요!(신기신기) 박스를 열면 이렇게 설명서랑 스피커 연결 단자가 들어있어요 선을 저렇게 포장해 놓으니깐 선 하나하나에도 세밀하게 신경을 쓴 티가 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스피커도 마저 꺼내면 이렇게 천으로 동봉되어 있어요! 스피커 주제에 마치 명품백을 천에 넣.. 2018. 11. 15.
착용감 좋은 뉴발란스 남자 슬리퍼 회사에서 신는용으로 구입! U3006DWD 회사에서 신을 슬리퍼를 고르던 중에 뉴발란스 슬리퍼 U3006DWD를 구입하게 되었어요!제가 가장 중점으로 본 것은 바로 착용감과 가벼움이에요! 타임스퀘어에서 사가지고 왔습니다ㅎㅎ 뉴발란스 슬리퍼 사이즈는 정사이즈 사시면 될 것 같아요 평소 뉴발란스 나이키를 260 신기 때문에 딱 맞았어요!재질이 EVA로 되어 있어서 가볍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어느정도 굽도 있어서 회사에서 신어도 신발 못지 않는 적당한 굽!! 아마 일반 슬리퍼 중에서는 가장 최대로 있지 않을까 싶어요!더 높아지면 누가 봐도 키높이 슬리퍼가 되어버리니까요 그리고 찍찍이가 있어서 사람마다 발에 맞게 조절 할 수 있는것도 좋았어요그래서 더 나은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바로 찍찍이라서 약간 먼지 같은것도 .. 2018. 11. 13.
아이폰XS 색상 고민된다면 스페이스 그레이! 개봉기 아이폰6를 3년 넘게 쓰다가 드디어 아이폰xs로 바꿨어요!바뀐 디자인으로 사고 싶은 마음이 생겼기 때문이에요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색상인 아이폰xs 스페이스 그레이를 개봉하여 볼게요 아이폰XS 64기가 스페이스 그레이로 기기변경을 했어요!스페이스 그레이는 인기색상으로 한번 재고가 없다가 며칠 기다려서 받게 되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캘리포니아에서 디자인한 애플이라고 나와 있네요!캘리포니아 감성~ 애플은 감성이니깐요! 사실 미리 열고 개통까지 완료한 후 집에서 찍었기 때문에 벌써 아이폰이 개통이 되어 있어요ㅎㅎ왼쪽에 그려진 사진보다 더 선명한 화면!아이폰XS의 최대 장점은 바로 화면인 것 같아요아이폰XR은 화면은 커졌지만 해상도는 그대로라 선명도가 떨어지거든요ㅠ 아이폰을 끄면 이렇게 올블랙이에요!스페.. 2018.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