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도 추천 여행지 우도 에요! 정말 아름다운 섬 입니다

by 지구별여행쭌 2017. 3. 20.

제주도 안에 또 하나의 관광지!!

바로 우도 입니다!

본론 부터 말하자면 제주도 여행중에 가장 좋았던 곳이에요ㅎㅎ

우도를 가기 위해서는 배를 타고 가야하는데요 성산항에서 표를 끊으면 되요 

그런데 배 표를 끊기 위해서는 꼭 전부다 신분증이 있어야 하니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신분증이 없으신 분은 옆에 발권기가 있으니 발권하시면 되요 ㅎㅎ


이렇게 차를 싣고 출발~~

그리고 도착한 우도!!

너무 좋았어요 

바다도 너무 이쁘고 섬에서 또 섬이라니!!


우도는 안에서 전기스쿠터? 전기자동차 같은 저런걸 많이 타고 다녀요

우도에서 80%는 저런 전기스쿠터를 많이 타더라구요

길도 좁고 해서 저거 참 괜찮은듯!

하지만 생각보다 우도가 커서 한바퀴 돌려면 하루는 걸릴듯 하네요



우도 관광 방법은 시계방향으로 돌든 반시계방향으로 돌든 한 방향으로만 돌면 되요 ㅎㅎ

가는 곳 마다 관광지가 기다리고 있을테니!!


여기도 그중의 하나!! 

여기는 꽤나 번화가 처럼 보였어요


여기는 우도에서 동쪽 아랫쪽인데요

동굴이 있어서 참 신비로운 해변이였어요

모래가 검은색 비슷한 어두운 색이였어요

신기해요

그리고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동굴이!!

주차 되어 있는 전기스쿠터

최대 3명까지 타는것 같더라구요

여자둘 정도는 탈 수 있을듯 근데 답답할듯 해요

우도의 바다 ㅎㅎ

너무 이쁘죠?

그리고 여긴 우도의 하얀 해변!!

하고수동 해수욕장이에요

우도에는 하얀색 해변이 2개 있는데 그중에 하나구요

반바퀴를 더 돌면

또다른 하얀색 해변인 

산호해수욕장이에요

우도의 트레이드마크인 듯해요

하얀색 해변이 너무나 아름다워요

우도에서 신나게 놀고 이제 다시 육지로...제주도로!!

12시 배를 타고 우도에 와서 5시 좀 넘어서 배탄것 같아요!!

자동차로 적당히 한바퀴 도는데 5시간 정도?!

물론 중간에 밥먹는 시간까지 포함입니다!

우도에서 성산항 가는 막배가 5시 50분이니... 우도에 빨리 들어가서 5시간은 넉넉히 보고 나오는걸 추천드려요

3박4일 제주도 여행중 최고 였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