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오스트리아,이탈리아 여행 [10박11일]

[이탈리아/피렌체 여행코스]5-3 피렌체 점심 추천 맛집 중앙시장 푸드코드!(가죽시장쪽) 피자 파스타 가성비갑!!

by 지구별여행쭌 2018. 2. 28.


피렌체 하면 가장 떠오르는 곳 

바로 중앙시장! 가죽시장 입니다!

그런데 가죽시장에 가는 이유는 가죽을 사기 위함이 아닌 바로!

피렌체 중앙시장 푸드코트를 가기 위해서에요ㅎㅎ


이렇게 피렌체 가죽시장을 가면 동남아 아저씨들이 길거리에서 가죽을 파는 광경을 볼 수 있어요

여기를 지나서 가죽시장 건물 내부로 들어갈거에요


이렇게 피렌체 중앙시장으로 오면 이런 큰 건물이 보여요

여기 2층이 바로 피렌체 가죽시장 푸드코트에요!


시장 푸드코트라 기대를 안했는데... 푸드코트가 너무 깨끗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우선 2층 전체가 피렌체 푸드코트로 되어 있는데요

여기는 그중 절반일 뿐입니다 ㅎㅎ

푸드코트 식당만 거의 40개 있는듯 해요

피자, 파스타를 비롯해서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테이블값을 안받는 다는 것!

백화점 푸드코트와 똑같아요 그냥 아무 테이블에 앉아서 

음식이 나오면 가져와서 먹는거에요 ㅎㅎ

이탈리아 가면 자릿값을 개인당 2.5유로 정도씩 내야하는게 은근 부담이였는데!

여기는 정말 천국이군요


가격도 매우 저렴해요

우선 피렌체 중앙시장 푸드코트 추천 식당은 가장 인기가 많은 파스타집인데요

파스타가 7유로 부터 있어요!

여기는 면의 종류에 따라 소스도 다르게 해서 팔고 있었어요


이렇게 6가지 종류의 파스타를 팔고 있었어요

항상 면종류만 먹었는데 참 다양하게 많이 있네요

저희 가족은 

면종류인  LINGUINE  2

알멩이처럼 있는 SPECIAL 1개 


이렇게 시켰어요 ㅎㅎ


여기는 중앙시장 푸드코트 파스타 집의 장점은 

바로바로 면을 삶고 소스를 부어서

신선도가 매우 뛰어났어요


마치 휴게소의 우동집 같은 느낌!!

그래서 사람들도 엄청 많이 줄서 있어서 받는데 20~30분 걸렸어요ㅠ


그리고 2번째로 중앙시장 푸드코트에서 인기가 많은 피자집!

푸드코트 피자집인데도 화덕으로 굽는 이탈리아 클래스!


피자는 일단 화덕 들어 갔다오면 

그냥 밀가루 라도 참 맛있죠ㅎㅎ

화덕에 굽는 피자는 언제나 최고의 맛!!

피자 한판도 8유로 밖에 안했어요

여기에 콜라 2.5 유로 추가 해서 먹었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파스타와 피자를 먹었어요 ㅎㅎ

진짜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순환률이 빨라서 바로바로 만들어서 주니까

뜨끈뜨끈하고 맛있었던것 같아요


주문이 밀려서 제일 늦게온 알멩이 모양의 파스타 ㅋㅋㅋ

이것도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역시 파스타는 면이 최고!

피렌체 중앙시장 푸드코트는 당연컨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음식에 호불호가 안갈리고 여러가지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