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애플 제품 리뷰

미니멀한 디자인이 예쁜 벨킨 무선충전기 부스트업 10W

by 지구별여행쭌 2020. 6. 1.

아이폰에서 무선충전을 지원하게 되면서 무선 충전을 쓰게 되었는데요!

그냥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되니 정말 귀찮니즘이 많은 저에게는 딱이였어요!

무선 충전이 너무 편하다 보니 회사, 집 둘 다 필요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전에 쓰던 것도 선물 받은 건데 이번에 받은 것도 선물 받게 되었어요!

바로 제가 갖고 싶었던 벨킨의 부스트업 무선 충전기에요!


우선 벨킨이란 로고 부터가 신뢰성이 팍팍 드네요!

예전에 충전 케이블 벨킨에서 샀었는데 고장 나면 무상으로 교체해준다고 하였지만

결국 귀찮아서 교체를 안했던 기억이...


그 만큼 AS는 확실하게 해주는 것 때문에 벨킨에 매력이 가는 것 같아요!

또한 10W 충전기라 고속 충전을 지원해줘요!

제 아이폰 XS를 기준으로 보면 1시간에 40% 정도 채워지는 것 같아요!

빠르면 빠르고 느리면 느리다고 할 수 있지만 저는 딱 좋았던 것 같아요!


하얀색의 충전기에 무선패드까지 온통 하얀색!

너무 깔끔함 그 자체였어요!


벨킨 충전 케이블은 안드로이드 5핀 케이블로 되어 있어요!

이 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요즘 나오는 C타입이였다면

무선 패드와 함께 다른 것도 충전하기에 용이 하였을 것 같아요

하얀색 무선패드에 심플한 로고가 딱!

로고도 아주 작고 깔끔하게 들어가 있어요!

더욱이 스마트폰 올려 놓는 곳에 얇게 고무막이 씌워져 있어서 스마트폰이 안정적으로 안착이 되구요

미니멀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서 책상에 올려 놓으면 심플함 그 자체였어요!

파란색 LED등도 세련되고 이쁘더라구요!

이건 제가 그 전에 쓰던 검은색 무선 충전기에요!

기능은 매우 충실하고 좋았지만 벨킨 부스트 10W 무선 충전기가 좀 더 납작하고 디자인에 군더더기가 없어서 좋네요!



벨킨은 집에서 쓰고 검은색 무선 충전기는 회사에서 쓰려고 갖다 놓았어요!

무선 충전기 덕분에 충전 케이블 망가져서 살 일도 없고 훨씬 돈이 절약되는 것 같아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