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할게요 [linus bbq ,seoul pp] (이태원 스냅 사진)

by 지구별여행쭌 2017. 2. 25.

이태원에 놀러 왔어요 ㅎㅎ

이태원은 모든 곳이 그냥 찍어도 참 이국적인듯 해요!!

서울 구경이나 데이트 코스로 이태원이 빠질수 없죠!!

관광에서도 마찬가지구요


그중에서도 요즘 뜨고 있는 경리단길을 찾아갔어요

이태원역이나 녹사평역에서 북쪽으로 더 걸어가면 나오는 경리단길!!

가는 길에 저 멀리 남산타워가 보이네요 ㅎㅎ

평소에 가던 이태원 번화가와는 조금 다른 모습이에요

사실 처음 봤을 때 이게 그 유명한 경리단길 이라고?실망했어요ㅠㅠ

하지만 해질무렵에 가서 그런지 사진은 참 이국적으로 나오네요

지나가는 외국인 뒷모습만 있을 뿐인데...

사진이 외국 같네요ㅎㅎ

여긴 엄연히 한국 입니다 

지나가다가 이국적이길래 찍은 사진!!

아이폰6로 찍은건데 스냅사진 같이 잘나와서 맘에 들어요 ㅎㅎ

크흐 그냥 도로인데도 이런 느낌이!!

이건 정말 날씨와 시간대가 한몫 하는듯 해요 ㅎㅎ

경리단길과 이태원 사이에 또 이런 골목이 하나더 있구요

사실 경리단길에서 그리 놀만한것이나 할만한 것을 찾지 못해서 이태원역쪽으로 다시 왔어요

그리고 간곳이 바로 이태원 비비큐 맛집인 라이너스 비비큐(linus bbq )

이태원의 bbq 하면 라이너스 비비큐 매니멀스코므 하우스가 꼽히는데요!

라이너스가 좀 더 커요 ㅎㅎ

하지만 둘다 주말 평일 상관없이 언제나 웨이팅이 존재 한다는!!

평일 저녁 7시에 갔는데 40분 기다린듯 해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버거에 싸먹는 거지만!

자주 온다는 단골들은 항상 바베큐립을 시킨다 해요!


 바베큐립이 33,000원인데 2인 세트 여서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맛있게 식사를 하고 난 후 다시 경리단길 쪽으로 향했어요!


서울 PP 가 이태원 야경 보기에 좋다고 해서 가는중!!

근데 이태원역에서 15분은 걸어가야 해요ㅠㅠ (언덕도 올라가야 하는...)

가는 골목은 대부분 주택가지만 이렇게 이태원 느낌의 상가들이 들어서 있어요

이런 골목을 다니면서 느낀게 드라마에서 보던 오르막길에 

좁은 골목에 주택가가 이태원에 있었다니!!

새삼 놀랐어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도착한 pp서울 (pp seoul)

이렇게 주택가 골목의 맨위에 자리잡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야경이 정말 기가 막히죠 


서울 PP에서는 음식도 팔지만 이렇게 맥주만도 팔아요

맥주랑 와인 이렇게 두잔 시켰는데 

가격은 정말 상상 이상!!

병맥 인데 기본 13,000원 입니다 ㅎㅎㅎ

흑 이태원 일반 상점에서도 병맥이 8,000원이라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여긴 그걸 뛰어 넘네



하지만 가격이 비싼 만큼 야경은 정말 멋있어요

다 야경 값 아니겠습니까?

날 좋은날 가면 옥상 야외 테라스에서 야경 보면서 먹으면 더 좋을듯 해요 



이태원의 야경인데 서울 같지 않고 부산 감천 마을 같은 

예쁜 동네 같은 느낌이 들어서 서울의 이색 야경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이태원에서 노는건 색다른 추억이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