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홍대 맛집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리뷰 입니다(대만 카스테라)

by 지구별여행쭌 2016. 11. 22.

홍대를 지나가던 중 요새 유명하는 대만 카스테라를 발견하였어요

분당 현대백화점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홍대에 이렇게 떡하니 생기다니!!

근데 나중에 알고 보니 대만 카스테라도 이름만 다른 업체가 여러곳 있더라구요ㅠ

여긴 분당 현대백화점과 같은 곳은 아니지만!(거긴 락카스테라 라고 해요)

그래도 대만 카스테라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에요!!


이렇게 줄서 있는데요 저희는 딱 시간에 맞쳐서 왔어요

한 10분 전쯤??


이렇게 짝수 시간대에만 파는 것 같아요

그때 마다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더라구요


그래도 생각보다 줄이 길지  않아서 다행!!


하지만 보이는 것과 같이 카스테라가 그리 많은 양이 준비되어 있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어떤 곳은 맛 선택 없이 오는대로 받아간다고 했는데

여긴 다행히 플레인 카스테라와 생크림 카스테라 둘중에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었어요



물론 카드결제도 가능하구요!!

생크림이 1000원 더 비싼데 그래도 기본을 먹어보자 해서 플레인을 구입했어요



이시간대에 사람들이 다들 저 상자만 들고 다니는 진귀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저희도 저거 들고 다니는 사람들 보고 알게 된거거든요



단수이 카스테라 가격은 이렇게 플레인 카스테라 6,000원

생크림 카스테라 7,000원 해요

먹을 곳은 없으니 카페나 이런 곳에 들어가서 먹어야 해요



카페에 들어가서 먹기 위해 열었어요!!

조금이라도 따뜻할때 먹을걸 조금 아쉬움이 ㅠㅠ

막 주셨을때 따뜻하거든요 

그런데 좋은 카페 찾는다고 20분을 돌아다녔더니ㅠ

살짝 식은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그래도 맛은 일반 카스테라 보다는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또 먹어보고 싶을 정도는 아니군요ㅠ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살짝 식어서 그런지 아쉬었어요

그런데 같이 먹은 지인이 부평에서 똑같은 카스테라를 또 사먹었는데 여기보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구입하자 마자 바로 먹어야 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체인점이라고 맛이 다르진 않겠죠.....??!?

꼭 사자마자 바로 드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쓴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