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오스트리아,이탈리아 여행 [10박11일]

[이탈리아/피렌체 여행코스]5-4 피렌체 두오모 통합권 예약하기! 티켓 구입하는 곳(큐폴라 올라가는 티켓)

by 지구별여행쭌 2018. 2. 28.


피렌체에서 유명한 두오모 성당이 있어요 ㅎㅎ

여기 큐폴라돔 에 올라가서 피렌체 전망을 보는데요

여기 올라가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해요!

티켓은 1가지 밖에 없는데요

피렌체 두오모 통합권 을 끊어야 해요


저희는 우선 두오모 성당으로 향했어요

멀리서도 웅장한 두오모 성당!!


저희가 갔을 때는 11월달이였는데 외관에 보수공사를 하고 있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그리고 큐폴라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티켓을 끊어야 하는데요

티켓 구입하는 곳은 두오모 성당 뒷편에 있어요


처음에 찾는데 많이 헤매서 주변 한국분이 도와주셨어요 ㅎㅎ 감사!



두오모 성당 뒷편으로 가면 이런 건물이 있어요

구글 지도로는 오페라 박물관 있는 건물이 바로 티켓팅 하는 곳이에요

저렇게 깃발이 있고 입구가 큰 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잇어요 ㅎㅎ

저기 안내데스크에 앉아 계신 분에게 두오모 성당 통합권을 끊으면 돼요!


가격은 1인당 15유로 에요

올해 들어서는 18유로로 인상되었다고 하더군요

저는 작년 11월이라 15유로 ㅎㅎ


두오모 성당 통합권으로 할 수 있는 것

1. 산조반니 세례당 입장 (그냥 세례당)

2. 큐폴라 돔 입장 (시간 예약 필수! 30분 단위로 올라감)

3.조토의 종탑 입장 (티켓 없어도 올라갈 수 는 있을거에요)

4. 두오모 성당 아래 지하 박물관 입장(두오모 성당 역사 유적지 같은 곳)

5. 오페라 박물관 입장 (박물관인데 특별한건 없는듯)


이렇게 4인 가족 티켓을 끊었어요

이 티켓을 1인당 꼭 가지고 다니면서 5군데를 들어갈 때마다 제시를 해야 해요

그리고 두오모 큐폴라 돔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시간 예약을 꼭 해야해요!


큐폴라 돔 올라가는 시간 티켓팅 하는 곳 바로 옆에 티켓 포인트 라는 기계가 있어요

여기서 내가 원하는 큐폴라 올라갈 시간을 선택 한 다음 예약을 하면 돼요

인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대에 못할 수도 있으니 미리와서 예약 해야 해요

저희는 4시 30분꺼가 가장 빨라서 (1시간 30분 후)

그걸로 예약 했어요


예약을 할 때는 아래 기계에 바코드를 인식 시켜서 예약을 해요


예약을 하면 이렇게 영수증 같은 티켓을 끊어 줘요 ㅎㅎ

4시 30분이 되면 큐폴라 돔 올라가는 입구에 이 티켓을 보여주면 입장 가능하게 해줘요!

피렌체 오면 조토의 종탑이나 큐폴라 돔 둘중에 한곳은 꼭 올라가는데요

큐폴라 돔만 올라가봤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피렌체 오면 둘중에 한 곳은 꼭 올라가보길 바래요!

보기와는 다르게 엄청 높아서 놀라운 경치를 볼 수 있을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