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패션, 잡화

가벼운 신발 아디다스 팔콘 그레이 남자 솔직 후기!

by 지구별여행쭌 2019. 1. 16.

생일 선물로 아디다스 팔콘 그레이를 받았어요ㅎㅎ

요즘 예쁜 신발이 많이 없어서 그 중에서는 그나마 아디다스 팔콘이 괜찮은 것 같았어요


아디다스 팔콘 개봉!!

우선 옆모습만 보더라도 굽이 상당히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아디다스 팔콘 굽은 4cm가 있다고 나와 있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닥터마틴 워커만 하더라구요ㅎㅎ


Falcon W 260mm 사이즈로 골랐어요

나이키를 260신고 아디다스를 보통 255 신었는데...매장에서 신었을 때 255가 작은 것 같은 느낌이였거든요

하지만 집에 와서 신어보니 역시 255 살 걸 그랬어요ㅠㅠ


저는 발볼이 좁은 편인데 팔콘은 발볼이 넉넉하게 나온 것 같더라구요

팔콘 사이즈는 가능하면 한사이즈 작은 것을 사길 권장해 드립니다. 

(나이키 260이면 팔콘은 255 사이즈로!)


우선 저는 항상 검은색 신발만 샀었는데 밝은색 신발이 잘 어울린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그레이라서 무채색이라ㅎㅎ 블랙이랑 멀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캐주얼 하게 입거나 막 신기 좋은 것 같아요!


신발 참 이쁘죠?ㅎㅎ 

어떤 코디에도 잘 매칭 되는 칼라라 막 신기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신발이 가벼워서 착용감이 좋았어요!


옆에서 보면 이렇게 굽이 조금 있다는 것이 보이는데요!

발목 부분도 올라와 있어서 깔창을 넣기에도 좋아요

아디다스 팔콘 신발에서 가장 놀랬던 것은 바로 깔창!

깔창이 찍찍이로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깔창이 고정이 잘 되고 세탁하기에도 용이할 것 같아요

그리고 찍찍이 이기에 테이프를 붙이지 않아도 굽있는 깔창을 넣을 수 있어요!

저는 한사이즈가 커서 할 수 없이 깔창 1cm짜리를 넣었는데요 키도 커지고 신발도 더 편한 것 같아서 좋았어요

신발이 예뻐서 그레이 말고도 여러칼라가 나왔지만...저는 그레이가 가장 여러 옷에 코디하기 좋고

은은하게 이쁜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가격도 인기 있는 신발 치고는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도 매우 좋은 것 같네요ㅎㅎ

아디다스 팔콘을 고민하신다면! 

사셔도 후회하지는 않을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신발을 생일선물로 받아서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