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패션, 잡화

20대 남자친구라면 호불호 없는 선물 추천! 라코스테 벨트[RC1620M18C]

by 지구별여행쭌 2019. 2. 7.

이번에 선물로 라코스테 벨트[RC1620M18C]를 받았어요!

포장지도 매우 예쁘게 포장되어 있고 무엇보다 라코스테이기 때문에 더욱더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20대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고민한다면 라코스테 벨트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우선 벨트는 보통의 남자들은 잘 안바꾸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누가 선물하여 주지 않는다면 굳이 바꾸지 않는 게 바로 벨트!

또 지갑과 달리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취향을 덜 타고 깔끔한 디자인이면 굿굿 입니다!

우선 이렇게 포장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선물 받은 입장에서 매우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라코스테 제품이 기본 단가가 높은데 비해 벨트는 가격 부담이 조금은 덜하기 때문에 선물로 제격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벨트도 예쁘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ㅎㅎ

우선 포장이 여러겹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좋았네요

라코스테 로고가 버클 앞에 적어져 있어서 고급스럽네요

또한 남자는 일반적으로 사각형 모양의 버클을 많이 선호해요

사각형이 좀 더 남성적이고 안정감있어 보여요!

 

또한 도트 무늬가 있어서 캐주얼 함도 겸비하고 있구요!


라코스테 벨트의 앞과 뒤에요!

앞뒤 무늬가 달라요!

바로 그 이유는 이 벨트는 조금 특이합니다

제가 선물 받은 라코스테 벨트[RC1620M18C]버클이 앞뒤로 회전이 가능한 벨트에요!

그래서 무엇을 하냐구요?

바로 벨트의 양면을 다 쓸 수 있어요

앞면 - 무늬(도트)

뒷면 - 무늬없음

도트가 있을 때는 좀 더 캐쥬얼한 느낌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청바지나 일상복 입을 때 도트 무늬로 하고 다니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민무늬차분해 보이고 좀 더 클래식한데요

정장을 입을 때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캐주얼과 클래식 사이를 고민한다면! 두가지를 한꺼번에 쓸 수 있는

라코스테 벨트[RC1620M18C] 매우 적합하게 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위 포스팅은 순수하게 선물 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