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남자 향수 추천 몽블랑 스타워커의 매력적이고 세련된 향기

by 지구별여행쭌 2017. 9. 21.

남자 향수 어떤것이 좋을지 고민이 많을 거에요

가장 좋은 향수는 아무래도 이성이 맡았을 때 좋다고 생각하는 향수가 좋지 않을까요?

그런 의미에서 몽블랑 스타워커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에요

여자친구가 아는 사람에게 이향을 맡고 너무 좋아서 3년간 이 향을 알아내기 위해 찾아다녔다고 해요

결국에는 3년후에 물어봐서 몽블랑 스타워커 라는 것을 알았다고 해요

아무리 찾아도 몽블랑 스타워커 라는 것을 몰랐던 이유는 첫향과 잔향이 너무나도 다른 느낌이기 때문이에요

향수집에서 찾아보니 당연히 못 찾았던 겁니다


저는 몽블랑 스타워커를 티몬에서 샀는데요 (티몬앱을 설치했더니 결제가 편리해서 자주 애용ㅋㅋ)

짝퉁이나 그런건 아닌듯 합니다 ㅎㅎ

프랑스에서 만들어서 더 믿을만 하네요

75ml 나 되는데 5만원 정도에 샀었어요

50ml랑 그렇게 큰 가격차이가 안나서 이왕 사는거 큰걸로 샀어요

지금 1달 넘게 쓰고 있는데 10% 밖에 안쓴거 보면...1년은 쓸 수 있겠네요 ㅎㅎ


향기는?

처음 뿌렸을 때는 좀 독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약간 고급스러우면서도 농도 높은 머스크향 느낌이랄까?

그래서 첫향만 시향 했을 때는 이 향을 선택하기가 쉽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시향 했을 때는 내 스타일의 향이 아닌걸 하면서 다른걸 살까 고민 했었거든요



하지만 몽블랑 스타워커의 진짜 향은 바로 잔향이에요

첫향이 지나고 나면 잔향으로 은은하게 나는데요

그게 약간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고 세련된 향이 나요

진하고 강한향이 물에 풀어진듯한 느낌이랄까? 

그래서 이 잔향이 아주 좋더라구요


몽블랑의 브랜드와 어울리게 약간 세련된 느낌의 향 이라서 좋아요

그러면서도 부드러움이 스며들어 있는 향이에요


그리고 향도 생각보다 오래 가더라구요 (제가 써본 클린 향수는 너무 향이 빨리 사라져서 아쉬웠어요)

향이 오래가기 때문에 두번정도 뿌리면 적당하더라구요

4번 이상 뿌리면 너무 향이 진할까봐 걱정해야 할 정도에요ㅋㅋㅋ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남자 향수를 찾는다면 몽블랑 스타워커 추천 드려요

[위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