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로지텍 마우스 m331 용산 로지텍 서비스센터 as 후기!

by 지구별여행쭌 2017. 12. 20.

지구별 여행쭌 이에요~!! 제가 6개월 전에 샀던 로지텍 m331 버벅 거리기 시작했어요

마우스가 이동하는데 끊기면서 이동을 하는거에요

저는 항상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직종이라 마우스는 손과 같았죠ㅠ

그래서 바로 로지텍 as 받아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로지텍은 1년간 무상 AS 라고 적어져 있으니까요 ㅎㅎㅎ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너무 복잡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렉트로 서비스 센터를 찾아갔어요!!

집에서 가까운 용산서비스 센터로 갔는데 위치는 숙대입구역 쪽에 있더라구요



숙대입구역에서 5 정도 걸어가면 있는 건물에 TG 삼보 서비스센터가 있는데 바로 여기서 로지텍 as 같이 하는 같아요


용산이라고 하길래 용산 전자상가만 생각했는데 서비스 센터가 정식으로 되어 있어서 놀랬어요

로지텍 as 센터에 도착하니 이렇게 번호표를 받고 기다렸어요

평일인데도 1 정도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기다렸다가 로지텍 기사님에게 m331 마우스가 6개월 정도 썼는데 고장이 났다고 하니 간단히 테스트를 해보시고는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혹시나 불량이 너무 미미해서 그냥 써라 라고 할까봐 조마조마 했어요

하지만 다행히 기사님도 살짝 끊기는 불량이 있다며 새걸로 교환해 주셨어요 ㅎㅎㅎ

로지텍 as 고치는거 없이 바로 새걸로 교환해줘요 

힘들게 as 센터까지 왔는데 이렇게 새걸로 교환해주니 보람이 있더라구요 

로지텍 인터넷 as 너무 절차가 복잡하고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겠더라구요 시간도 오래걸리구요

이렇게 다이렉트로 가는게 빠르고 좋은 같아요

로지텍에서 as 받으실 분은 가기 전에 as방문 지점에 전화를 해서 해당 물품이 있는지 확인하고 가세요

새걸로 교환해주기 때문에 재고가 없으면 아무래도 불량이여도 제품으로 교환이 어렵기 때문이에요



[위 포스팅은 직접 사서 as 받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