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일상

호가든 맥주잔! 750ml 홈플러스에서 저렴하게 득템

by 지구별여행쭌 2020. 3. 11.

집에서 맥주먹을 때

해외 맥주 전용잔만 있으면 분위기를 더 낼 수 있어서 좋은데요

기존에 맥주잔이 다 깨져버려서 크고 튼실하고 설거지 하기 편한 맥주잔을 찾다가!

호가든 맥주잔을 찾았어요

호가든캔 이벤트 중이여서 750ml 3개에 전용잔 1개 12,000원에 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보통 500ml 4캔에 만원하니깐 이건 컵을 거져주는거랑 같았어요

그래서 바로 2박스 샀어요ㅋㅋ (지름신 강림)

박스도 디자인이 잘 되어있어서 사고 싶게 만드는듯!

잔은 이렇게 두껍고 짱커요!!

손으로 들기 어렵다는 분도 많은데

그렇다고 두손으로 들고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무엇보다 잔 입구가 넓어서 설거지 하기 참 편리해서 위생적이에요!

원산지는 불가리아!

벨기에 맥주지만 컵은 불가리아에서!

그래도 나름 유럽제품!

비비고만두랑 이렇게 한캔 해봤어요!

750ml 따르면 저렇게 가득 찰까말까 하는데요

500ml 캔을 따르면 적당하게 남아서 딱 좋아요!

코로나로 요새 칩거생활 중인데요

아무래도 이럴 때 집에서 맥주 한 잔 하며 

집돌이가 되어야 겠어요ㅎㅎ

 


500ml 따르면 이정도로 차요!


호가든 전용잔 덕분에 요새 집에서 맥주 마실 맛이 나더라구요

역시 맥주잔은 묶음으로 행사할 때 사는게 이득인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