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강남 쉑쉑버거 메뉴 추천하여 볼게요(솔직 후기)

by 지구별여행쭌 2016. 11. 3.

​강남 쉑쉑(shake shack burger)버거에 갔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줄을ㅜㅜ
하지만 다행히 20분 정도면 먹을 수 있었어요​​



줄을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메뉴판을 줘요

기다리는 동안 보고 있으라는듯!

이건 주마다 다른 메뉴에 집중한다는 건가? 모르겠네요



쉑쉑버거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버거집인데 메뉴가 아주 많네요



쉑쉑버거 메뉴 추천을 하자면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먹는것을 알려드릴게요

쉑쉑버거에서 인기 버거는

shackburger

shack stack 

사이드 메뉴

감자튀김

음료

바닐라쉐이크


그래서 2명이서 온 저희는 쉑버거 싱글 1, 쉑스텍버거 더블 1, 치즈감자튀김1, 바닐라쉐이크1 

이렇게 시켰어요

이렇게만 시켰는데 가격은 3만원이 넘어가고 ㅠㅠ


​밖에서 줄을 기다리고 들어가면 일반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같은 줄이 나와요

밖에서의 줄이 끝이 아니였다는!!

하지만 여기서는 한 5분 기다렸나? 금방 주문 되더라구요


​레드빈 쉐이크가 인기인가?ㅋㅋ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먹는다는 바닐라 쉐이크를 시켰어요!



주문 하고 나서도 아직도 많은 사람들!!



​이렇게 2명이서 시키니 쉑쉑버거 가격이 30,100원이 나왔네요 ㅋㅋㅋ


흠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몇개 안시켰는데 이정도라니!



​그리고 안에 내부는 매우 잘되어 있어요

전형적인 미국 느낌 이랄까?

인테리어나 모든 것이 다 서양 스타일이에요

아 그리고 저는 쉑쉑버거라 해서 좀 레스토랑 같을 줄 알았는데 자리나 이런곳은 일반 맥도날드 같은 ㅋㅋ


드디어 나왔어요!!

이렇게 버거 2개에 감튀 1개 바닐라쉐이크1개 해서 3만원이네요 

좀 양에 비해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하지만 버거의 내용물을 보니 아주 신선한 재료를 쓴거 마냥 후레쉬한 느낌을 주네욬ㅋㅋ

하지만 저게 먹는데 힘들게 할 줄은 몰랐어요​​​

먹는데 자꾸 상추가 튀어 나오고 치즈가 새어 나오구 ㅠㅠ

특히 더블같은 경우는 버거가 큰만큼 먹기는 힘들었어요 ㅋㅋㅋ


쉑쉑버거 메뉴 평가

shackburger(괜찮음) - 기본 메뉴인 만큼 패티의 고기가 아주 맛있고 버거킹 같은 맛이랄까? 맛있었다

shack stack(별로) - 안에 깻잎이 들어간건지 알 수없는게 들어 있는데 소고기전 맛이 났다 음 내 스타일의 버거는 아닌듯 별로...!!

치즈감자튀김(별로) - 치즈가 소스로 치즈일줄 누가 알았겠는가...치즈를 부어달라고 했다면 감자죽이 될 뻔했다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지만ㅠ 감튀에 치즈를 넣으면 너무 느끼하고 또 짭짤한 맛이 약해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였다.

바닐라쉐이크(최고) - 내가 먹어본 쉐이크 중에 제일 맛있다 쉐이크만 테이크아웃으로 따로 팔아도 잘 팔릴듯!! 쉑쉑버거 카페는 없나? 정말 맛있다.

쉑쉑버거의 인기만큼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가격이 너무 비싸서 또 가기는 망설여 진다

하지만 쉐이크를 먹기 위해서는 또 가고 싶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솔직한 리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