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도 해와달 그리고 섬 우도 맛집 추천 합니다!! 소라구이 정말 맛있어요

by 지구별여행쭌 2017. 3. 20.


우도의 맛집 검색하니 나온 해와달 그리고 섬

우도의 동쪽에 있어요


2001년에 만들어졌으니 벌써 16년이 넘었군요 ㅎㅎ

저희는 방어회랑 소라구이, 육회비빔밥2개를 시켜서 먹었어요

그리고 우도 땅콩 막걸리 까지!!

위에 저게 방어회!!

저렇게 하나가 만원이에요

저정도 비주얼에 우도라는것을 감안하면 괜찮은 가격 인듯 해요

그리고 대망의 뿔소라 구이!!

이런 비주얼 쇼크!

직접 밑에 불이 피어져 있어요

정말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아닌가요?



육회 비빔밥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우도에 왔으니 먹어야 하는 우도 땅콩 막걸리!

이거는 제주도에서 밖에 안팔아요 ㅠㅠ

그래서 마트에서 사도 3500원 하는 비싼 막걸리 입니다 ㅎㅎ

저는 정말 맛있었어요 땅콩의 구수한 달콤함이 묻어져 나오는 막걸리라!

하 그리고 이놈의 뿔소라....

정말 이 뿔소라 구이의 맛을 잊을 수 없어요

소라는 이렇게 여기 사장님께서 다 잘라 주십니다 ㅎㅎ

편히 먹기만 하면 되요

막걸리 안주에 딱이죠!!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ㅎㅎ

시설도 깔끔하니 좋답니다

저희가 먹은 곳 ㅎㅎ

바로 앞이 도로 건너 바다라서 더 아름다운 곳!!

그리고 세월호를 잊지 않으신 주인분의 고마운 마음까지!!

우도에 대해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어떻게 가야 할지 잘 알게 되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는 곳인것 같아요!!

우도 맛집으로 뿔소라를 먹고 싶다면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


[위 포스팅은 내돈 주고 직접 먹어본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