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맥북 프로 액정 기스 손자국 키스킨 자국 제거하는 액정 클리너 후기 입니다

by 지구별여행쭌 2017. 3. 25.


맥북을 쓰면서 항상 느끼는게 액정이 많이 더러워 진다는 것입니다.

그것 뿐만 아니라 키에 눌린 자국이 액정에 생겨 지워지지 않는것이 골칫거리 인데요



위에 액정 보이시나요

저렇게 맥북 프로에 키스킨 자국이 남아서 지워지지도 않아요 ㅠㅠ

물론 작업할때는 전혀 신경이 안쓰이지만

꺼 놓고 보면 마냥 마음이 아파요ㅠ

저건 정말 아무리 지워도 안지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에서 액정 청소포 라는 것을 샀어요

액정을 깨끗하게 해주는 거라고 적혀 있어요

에타올과 세균제거제, 물로 이루어져서 전자기기 액정에 효과적으로

지울수 있을것 같았어요


가격은 한 5천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15매가 들어 있어서 넉넉히 쓸수 있는듯 해요



그리고 초극세사 섬유라서 기스가 나지 않고 깔끔히 제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조사가 일본이라 이상하게 믿음이 가네요

그래서 제품가지고 장난은 안쳤겠죠 ㅎㅎ



뜯어 보면 이런 포장지가 나와요




캐릭터를 좋아하는 나라에서 만든거라 캐릭터가 있네요]



물티슈 같이 에탄올이 날아가지 않게 스티커로 막아져 있네요



하나를 꺼내보니 이정도 크기에요

크기가 대략 맥북 키보드 크기 정도 되요 (제 맥북은 13인치 맥북 프로 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닦아줘요

근데 여기서 주의해야 할점은!!

살살 닦아야 한다는 것이에요


저는 키자국이 잘 안지워지길래 엄청 세게 했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랬더니......

.

.

.

대 참 사 발 생


 뒤늦게 마른 수건으로 닦았는데.....

이런 맙소다

대참사가 일어났어요


이렇게 액정에 기포 같은 기스가 더 생겼어요 ㅠㅠㅠㅠ

물론 맥북 프로 액정 키자국은 지워지지도 않았구요 

완전 난감했어요 ㅠ

기스를 지우려고 샀는데 오히려 더 심각한 기스를 안고 왔네요



너무 빡빡 문질렀더니 저런 참사가 ㅠㅠ

맥북을 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스를 지우는게 아니라 초반에 액정보호필름을 붙여서 기스를 예방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ㅠㅠ

액정이 있는 제품은 무조건 액정보호필름을 붙이도록 해야 겠어요 ㅠㅠ


[위 포스팅은 직접 돈 주고 구매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