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예쁜전신거울 추천! 리센트 대형와이드 전신거울 원룸 거울로 좋아요

by 지구별여행쭌 2017. 2. 25.

리센트 대형와이드 전신 거울을 구입했어요 (아이보리 색깔로 구입)

원룸으로 이사하면서 거울이 없어서 하나 필요했는데

좁은 방이라 최대한 공간활용을 하기 위해 벽에 붙이는 형태와 큰 거울을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거울 치고 가격이 조금 나갔지만 그래도 값어치 한다고 생각해요


티몬에서 구입했는데 마침 69,000원 짜리 거울을 58,900원 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을 발행 하여 주어서

티몬에서 사게 되었어요


벽에 기대는 형태의 거울은 리센트와 허니가 있었는데

1700 x 600 인데 리센트가 저렴해서 여기서 사게 되었어요

배송은 4일 정도 걸렸던것 같구요!

이렇게 포장을 잘해주어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그리고 거울도 무게감이 있는 만큼! 

거울 자체의 두께도 두꺼워서 왜곡이 없는 거울 이라 좋았어요

거울을 벽에다가 기대면 미끄러지지 말라고 주는 미끄럼방지 캡인데요

리센트에서는 공짜로 주어서 이렇게 같이 들어있네요 ㅎㅎㅎ

전신거울 경쟁사인 허니에서는 2000원주고 사야하더라구요ㅠ

사실 미끄럼 방지캡없어도 미끄러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바닥과 맞 닿는 면이라서 해주는게 좋겠죠?ㅎㅎ


이렇게 벽에 세우면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스카비 원목 전신거울을 살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벽이 하얀색이라 하얀색이 더 깔끔해 보이고 좋은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거울이 진짜 선명하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왜곡도 없구요



이렇게  거울에 사진 찍을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크구요 ㅎㅎ

높이가 높고 넓이도 넓어서 충분히 다 보여서 좋아요!!

전에 높이 1500cm를 샀더니 엄청 기울이고 뒤에서 봐야 전신이 보여서 좀 불편했거든요


거울은 선명하고 아주 좋아요 ㅎㅎ

방에 놓으면 이런 느낌 ㅎㅎ

거울이 하나 있으니 방이 훨씬 넓어보이고 좋네요!!

5평짜리 원룸 방에서는 거울의 위력이 배를 발휘하는 듯 해요


[위 포스팅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