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러쉬 샤워 젤리 (WHOOSH SHOWER JELLY) 후쉬 2주 사용한 솔직 후기 입니다

by 지구별여행쭌 2016. 10. 10.

러쉬 샤워 젤리 (WHOOSH SHOWER JELLY) 후쉬 2주 사용한 솔직 후기

얼마전 러쉬에서 샤워 젤리 후쉬를 샀어요

매장에서 써보니 피부가 매끈해지고 감촉이 좋아서 사게 되었어요 ㅎㅎ


포장지도 러쉬만의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러쉬 샤워 젤리가 쏘옥 들어있어요


파랑빛이 반짝반짝 이쁜것 같아요



눌러보면 이렇게 젤리느낌


먼가 먹고 싶은 젤리 같이 생겼네요


러쉬의 이러한 제품들은 고체로 만들었기에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몸에 해롭지 않다고 해요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는 러쉬 믿을만 하군요


젤리를 만진손이 이렇게 반들반들!

이렇게 씻고 나면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반들반들 하고 매끈매끈한 피부 감촉을 느낄수 있어요


이렇게 팔에다가 해보면 이런 거품 정도 나긴 하는데 사용하면서 거품은 많이 나지는 않아요



러쉬샤워젤리 사용 2주후 후기!! 러쉬 샤워 젤리의 불편함 점

러쉬 샤워 젤리 단점 입니다

바로 부서진다는 것이죠



바로 이렇게 사용하면서 부서진다는 거에요


그것도 불과 사용한지 이틀만에 부서진 후로 계속해서 쓰면서 부서지고 있어요

그리고 쓰는양보다 부서져서 욕실 하수구로 들어간 양이 더 많아요


그리고 이렇게 부서지기 때문에 쓰는 사용감도 불편합니다

러쉬샤워젤리 샤용할때마다 조심조심 혹여서 더 부서질까봐ㅠ

쓰면서 스트레스 받았어요

러쉬샤워젤리 분명 좋은 바디 워시 제품이기는 하지만!

사용하는데 너무 불편함이 많아 장점을 다 갈아먹는 녀석이에요

다음에 산다면 비누형태의 고체형을 사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