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캐논 eos m3 kenko air mcuv 43mm 필터 리뷰 입니다

by 지구별여행쭌 2016. 10. 5.

캐논 eos m3 kenko air mcuv 43mm 필터 입니다

미러리스를 사고 나서 제일 먼저 필터를 끼워져야 렌즈의 손상을 막을수 있어요ㅎㅎ

그래서 검색 끝에 켄코 렌즈가 성능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구매하게 되었어요

캐논 eos m3 22mm 렌즈는 구경이 43mm 라서 이에 맞는 필터를 구입하여야 합니다

 

혹시나 깨질까봐 이렇게 섬세하게 포장해서 왔네요 ㅎㅎ

 

이 조그만 렌즈를 위해 포장까지 깔끔해요!!


 

이렇게 kenko air mcuv 43mm 렌즈를 렌즈 앞부분에 장착하면 끝!

이렇게 캡도 씌울수 있어요~!!

살짝 튀어나오긴 하지만 렌즈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어쩔수없죠!

그래도 22mm 렌즈가 납작한 편이라 그렇게 큰 불편함은 없을듯 해요

아 캐논 m3의 특이한 점!

바로 이렇게 내장 플래쉬가 있다는 거에요

머 거의 쓰지는 않지만 너무 귀엽게 '툭' 튀어나와서 귀여워요ㅋㅋㅋ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