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쉽고 편리한 제주도 렌트카 리뷰 입니다(aj 렌트카로 sm6 리뷰 에요)

by 지구별여행쭌 2017. 3. 13.


제주도 공항에서 내려서 미리 예약 해놓은 렌트카를 빌리러 갔어요



공항에서 나오자 마자 딱!!

공항에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서 오른쪽 방향으로 가면 되요



그럼 이런 렌트카 건물이 있구요


제주공항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여기에서 예약해놓은 렌트카 업체 버스를 타고 차를 대여하는 곳으로 가야 해요

(주차장이 많길래 여기서 대여하는줄...)

5분 정도 버스를 타고 가서 내린 이곳은 aj렌트카 업체!!


다양한 차들이 대기하고 있어요

예약한 것을 확인하고 

렌트카 자차 보험도 들었어요

일반자차( 일정 금액 한도까지는 면책금만 내면 처리해줌 / 장점 : 가격이쌈 / 단점 : 일정금액 200만원이 넘어가면 그 이상부터는 고객 부담)

슈퍼자차 (사고시 전액 면제 / 장점 : 사고나도 돈 한품도 안듬 / 단점 : 보험료가 비쌈)

저희는 안전한 여행을 위해 슈퍼자차로 했어요

4일간 보험료가 6만원 정도 들었는데 운전자 포함해서 3명까지 등록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아버지 회사에서 70% 할인해주는게 있어서 저렴한 것일지도...)


저희가 수령 받은 sm6차량!!

색깔이 이쁘네요 ㅎㅎ

그리고 엔진도 1.6 터보 엔진 이였는데

가속도가 장난 아니더군요 ㅎㅎ

마력은 약해서 오르막길에서 일반 차에 비해서 힘들어 했지만

평지에서는 정말 부드럽게 날라다니는듯 했어요

그리고 sm6내부인데요

국내 중형 차량 중에는 최초로 물리적인 버튼을 없애고 화면으로 구성한것 같아요

거의 대부분이 이 아이패드 같은 화면에서 제어가 가능하구요

매우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360도 전부다 센서가 있어서 어디가 부딪칠것 같은지도 나와요

우와 차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네요

그리고 아주렌트카 라서 그런지 몰라도

sm6 옵션이 풀옵션 이더라구요

썬루프 까지 있고 시트에 안마기능도 있고

정말 여러가지 기능이 다 되어서 놀랬어요

aj렌트카는 다른 렌트카에 비하면 좀 비싸지만...

그래도 렌트차량이 최고의 옵션을 다 달아 놓아서 만족도는 매우 높았어요

거기에다가 슈퍼자차 까지 하니 정말 마음 편히 운전하고 다녔던 것 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