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 올레길10코스 추천 할게요 (올인 촬영지) 송악산 부근 입니다!!

by 지구별여행쭌 2017. 3. 17.


제주도 올레10길 처음 시작하는 곳은 공사중이에요

그래서 중간 부분인 올인 촬영지 쪽으로 왔어요ㅎㅎ

가장 아름다운 올레7길 말고 다른 올레길을 추천 한다면

짧고 예쁜 제주 올레길을 추천한다면 저는 제주 올레10길 을 추천 합니다 ㅎㅎ



여기는 송악산을 끼고 있어서

뒤는 산이요 앞은 바다여서 아름다운 광경을 자랑한답니다


산책 코스도 잘 꾸며놓아서 경치 보기 정말 좋아요

다른 올레길이 평지를 걸어다니는 느낌이라면 

제주도 올레 10길의 장점은 바로 산을 올라가면서

산 절벽 에서 내려다 보는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거에요

정말 제주도 와서 절벽 같은 곳 위에서 내려다 보니 정말 아름 답더라구요 

바다 옆에는 이렇게 목초지 같이 있는데

여기 주위를 말들이 돌아 다니더라구요


말들을 방목하는 곳인듯?!

제주 올레10길은 이런 코스로 쭉 되어 있어요

꼬불꼬불~ 올라갔다 내려갔다!!

절벽하고 바다가 정말 아름다운 올레 10길입니당


여기 근처에 마라도 잠수함 타는 곳이 있어서 그런지

잠수함 타는 곳도 보이고 배들도 보여요 ㅎㅎ



배도 이렇게 다니는거 보이고

바다 너무 아름다운 것~



말들도 있는데 한번 타는데 얼마씩 받으면서

하구 있더라구요 ㅎㅎ

비록 타지는 않았지만 여기서 타면 자유롭게 뛰어놀듯 해요



여기가 가장 제주도 남쪽이라 바다가 신기하게 멋있는것 같아요



제주 올레 10길의 가장 큰 장점은

지도에서 보듯이 송악산을 끼고 동그랗게 한바퀴를 도는 것이기 때문에

출발점과 도착점이 사실상 100m정도 밖에 안된다는 점!!

그래서 올레길을 다시 돌아서 주차장으로 가지 않아도 되요 ㅎㅎ

도착점에 가면 거기가 이미 출발했던 주차장이니까요^^


이렇게 도착점에 오면 왼족 저길만 지나면 바로 출발했던 주차장 이라는 사실!!

다른 제주도 올레길은 다시 돌아가려면 힘들게 걷거나 버스를 타야 하는데

여기는 출발점과 도착점이 같아서 

올레길 중에서도 1시간 산책 코스의 올레길 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