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스코노 운동화 기본 남자 흰색 스니커즈 (SVL7206LB91) 리뷰

by 지구별여행쭌 2018. 2. 3.

스코노 스니커즈 신발을 구매했어요

백화점에서 보다가 하얀색에 저 빨간 로고가 예뻐서 샀어요

하얀색 신발이 청바지랑 잘어울려서 때는 잘 타지만 신발이 이뻐요



빨간 노르웨이 상자 안에 들어가 있는 스코노 신발!

노르웨이에서 만든 신발 브랜드에요! 지금은 한국으로 넘어와서 한국 기업이 되었지만요



이렇게 흰색 스니커즈에 저 윗부분만 빨간 로고가 박혀 있어요


그래서 로고가 포인트를 주고 있어서 전체적으로 안정되면서 예뻐 보였어요

흰색과 빨간색의 조화는 참 예쁜듯 해요


옆에서 보면 이런 기본 적인 보양인데요

중요한 점은 바로 저 안에 굽이 숨겨져 있다는 거에요

사실 이부분이 많이 끌렸어요 ㅎㅎ



이렇게 평범한 스니커즈 지만!


안에 eva 깔창이 숨겨져 있어요!!

저 깔창을 뺐다가 넣었다가 할 수도 있는데요

깔창안에 또 깔창을 넣을 수도 있죠!


스니커즈는 보통 굽이 낮아서 신발은 이쁜데 잘 안신게 되었는데

여기에는 굽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굽을 꺼내면 이런 모양이에요

약간 쿠션감도 있어서 발을 편안하게 해주더라구요

직원분 말로는 저 깔창이 푹신푹신 한데 신다 보면 발 모양대로 맞춰져서 편해진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발은 아주 편안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깔창안에 저런 얇은 깔창도 넣을 수 있어요

그럼 더 높은 굽을 경험 할 수 있어요 ㅎㅎ

스코노 매장에서 1000원 정도 주면 저기 얇은 굽 깔창을 살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신으면 짜잔!

청바지에 잘 어울려서 청바지에 스니커즈를 많이 신고 다닙니다 ㅎㅎ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