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2016년 서울빛초롱축제 등불축제 리뷰 입니다

by 지구별여행쭌 2016. 11. 5.

​2016년 서울빛초롱축제 등불축제 

서울등불축제를 오늘부터 시작했어요

기간이 2016.11.04(금)~2016.11.20(일)

이라 약 2주정도 하는 군요 ㅎㅎ

저는 청계천 뒤쪽 부터 봤는데 

왼쪽과 오른쪽 길을 일방통행으로 통일 시켜 놓고 관람하도록 되어 있어요​

​광장시장에 나오는 가게들도 나오구

​기업 홍보도 많이 있었어요

기업이 대략 10개 이상은 참여한것 같은데

순수한 서울등불축제가 퇴색 되었다는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어요

다른 나라를 소개하는 등불도 있고 아주 다양했어요​

그리고 청계천 중간쯤 가면 그 다리밑에 소망등 띄우기 행사를 하고 있어요

소망등의 가격은 한개에 3000원이에요

그래서 하나 사서 띄우기로 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소망등을 적고 있더라구요​

이렇게 소망등에 이루고 싶은 글을 써서 불을 붙이면 끝!!

저거 접는게 은근 까다로워서 5분정도 헤맸던것 같아요ㅠ​

​이렇게 소망등을 안전요원 통제하에 청계천에 띄우면 끝!!

사실 저희가 던진 소망등은 불이 꺼져버렸어요 ㅠㅠ

소망등을 물에 띄울 때 살살 띄우도록 해요

불이 확 꺼져버리니까요

​이렇게 소망등은 청계천을 따라 흘러가서 저기에 모이네요 ㅋㅋㅋ

이렇게 소망등 띄우기 끝!!

내년이 정유년인가봐요


내년은 닭의해이니 치킨을 더욱더 열심히 먹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청계천 메인광장 까지 올라가니 점점 더 근사해 지는 것 같아요

​이건 우리나라를 형상화 하였어요

우리나라의 건물들이 조그만하게 만들어져 있어요

저기 국회의사당도 보이네요ㅋㅋ

이렇게 보니깐 정말 이쁘네요​

​그리고 백제시대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불도 보이구요

이렇게 우리나라의 예전 모습들을 보여주네요​

​예쁘니 아이폰으로 사진 한컷!! 

나무도 이렇게 데코레이션을!!

크리스마스가 벌써 생각나네요​


첫날 금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였어요

저기 반대편이 입구인데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서 가고 있네요


하지만 예상했던 것보다는 아직 사람은 적었던것 같아요

왠지 주말에 사람이 많을듯 해요​

청계천 가장 위에는 이렇게 용이!!

저게 이번 서울빛초롱축제의 메인인가요?


다리 위에서 청계천을 보니 이런 모습이네요!

청계천에서 매년 이런 등불축제를 하는것 같아요

볼때 마다 새로워서 좋아요


주말에 데이트나 나들이 가실 분들은 서울등불축제 추천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