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쏘시오로 EOS M3 카메라 렌탈 후기 매우 좋아요!!(솔직리뷰)

by 지구별여행쭌 2016. 11. 5.

카메라는 사놓고 잘 안쓴다는 이유 때문에 이런걸 공유하면 어떨까?

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디자인 하기 위해 자료조사를 하다가 쏘시오 라는 앱서비스를 발견했어요

역시 내가 생각하는 아이디어는 다른 사람들도 먼저 생각하는구나 


이렇게 허탈해 하며 일단 한번 써보기로 했어요

쏘시오 라는 서비스는 안쓰는 물건들을 서로 공유를 해서 저렴한 가격에 렌탈 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저는 마침 미러리스 카메라를 다시 사기 위해 알아보던 중 캐논 EOS M3를 한번 써보고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검색을 해서 셰어링을 하였어요

가격은 하루에 3,3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형성 되어 있어요


일반 렌탈 업체 EOS M3 기준

1일 25,000원 일주일 100,000원 

쏘시오

1일 3,500원 일주일 23,100원


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 차이를 보여주죠

​주문을 하니 택배로 튼튼한 빨간 박스가 도착 하였어요

상품을 받은날로부터 7일 이라고 해요!!

​안에는 거대한 뽁뽁이로 가득차서 어떤 위험에도 물건이 손상되지 않을것 같아요

​그리고 구성품 리스타가 적어져 있어요

하나라도 잃어버리면 안돼요 ㅠㅠ

아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게 하나 빠져있었어요 

바로 SD 카드가 없다는것!! 그래서 카메라 저장 용량이 없어요

할 수 없이 렌탈을 하고 SD 카드를 하나 샀답니다 ㅠㅠ

​안에는 상자가 흔들림 없이 아주 가지런히 들어 있네요

​EOS M3 카메라 구성품 상자를 열어보니 또 뽁뽁이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부서지고 싶어도 절대 안부서지겠는걸요

​그리고 드디어 꺼내본 카메라!!

카메라가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거의 새거나 다름없는...!!

그래서 더 흠집이라도 안나게 조심히 다루었어요

​카메라의 상태는 매우 양호!!

이상태 그대로 돌려줘야 겠지요

아쉬운점

SD 카드만 빼고는요 ㅠㅠ

SD 카드가 없는게 가장 큰 흠인것 같아요

이걸 모르고 여행전에 구입하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그런 사람들에게는 정말 난감할것 같아요

SD 카드 얼마 안하는데 그냥 하나 넣어주시지ㅠ

렌탈후에 반납은 어떻게?

렌탈기간이 지나는 마지막날에 택배를 접수만!!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쏘시오에서 담당하는 택배기사분이 며칠후에 집까지 찾아오셔서 회수하게 되요


이런 렌탈이 많아지면 궂이 카메라를 안사도 되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필요할때마다 이렇게 빌려쓰면 되니까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회사가 마진이 남을까 싶네요 ㅋㅋㅋ 

아무튼 매우 좋은 서비스라 대만족 하며 썼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