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단백질보충제 추천! 부드럽고 맛있는 더머슬 골드웨이! 벌써 3번째 구입 입니다 [솔직한 후기]

by 지구별여행쭌 2016. 12. 17.

단백질 보충제 더머슬 골드웨이를 벌써 3번째 구입이에요!!

중간에 웨이로도 구입해봤지만 효과를 많이 못봐서 다시 골드웨이로 갈아탔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매번 구입하게 되네요ㅎㅎ


 이렇게 박스를 열어보면 골드웨이통쉐이크통,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하앗 이건 서비스 인가요?

신제품인가봐요ㅋㅋ 

갑작스러운 사은품에 괜히 기분이 좋네요


골드웨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성분은

단백질 : 31g

탄수화물 : 8g

지방 : 1.7g

으로 단백질 위주의 보충제 입니다

그렇기에 근육을 빨리 키울 수 있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우선 통이 정말 예뻐요

검은색의 깔끔한 디자인에 투명한 빨강은 정말 굿초이스!


포장지는 이렇게 뚜껑을 열어도 밀봉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계량수저는 통안에 들어있어요

너무 깊숙히 빠져있을 때도 있어서 잘 찾아봐야 해요 ㅋㅋㅋ


그럼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쉐이크통 안에 가루를 부셔주는 거름망 같은게 없는게 특징이에요!


그만큼 물이나 우유에 잘 녹는다는 말이구요

덕분에 맛도 아주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1회 권장량이 3스푼 정도에요

저는 우유 150ml에 3스푼을 넣어요!

그럼 딱 좋더라구요

운동할 때도 너무 배부르면 좀 거부감 들어서 150ml로 먹어요

그리고 이렇게 흔들면 아주 잘 섞여 진답니다

이렇게 섞여진거 보이시나요?

초코우유가 따로 없습니다

우선 맛이 콩을 넣지 않아서 그런지 소화가 잘되고 부드럽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걸로 못 갈아타겠어요ㅠ

다른 제품을 먹었을때는 제가 두유를 먹었을 때 처럼 소화가 좀 잘 안되었거든요

그래서 더더욱 더머슬 골드웨이만 고집하나 봅니다


아 그리고!

맛은 세가지 있어요

쿠키앤크림맛 / 밀크코코아맛 / 요거트맛


저는 두가지만 먹어봤지만 

쿠키앤크림은 좀 너무 달다는 느낌 때문에 거부감이 들더라구요ㅠ

밀크코코아맛이 일반 초코우유 같아서 좋습니다.

이상 더머슬 골드웨이 밀크코코아맛 후기 였습니다


[직접 구입하여 쓴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