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남자 청바지 플랙진 슬렌더 051(slender 051) 리뷰 입니다[pjos3sl0511]

by 지구별여행쭌 2017. 1. 15.

플랙진의 가장 기본 청바지인 플랙진 슬렌더 051 에 대한 리뷰를 시작할게요

051모델은 플랙진에서도 가장 많이 팔리는 청바지 라고 해요(백화점 직원분의 말씀)

남자라면 하나쯤 있어야 하는 청바지인듯 해요ㅎㅎ

일단 플랙진의 트래이드 마크인 저 로고!

청바지랑 참 잘 어울려서 예쁜것 같아요!!

남자 청바지 브랜드로는 정말 플래진 만큼 가성비 최고인 브랜드는 없는듯 해요

저는 롯데백화점에서 다른 옷 사다가 

바지가 너무 예뻐서 하나 장만 했어요 ㅎㅎ

가격은 10만원이지만 인터넷에서는 좀더 싼듯 해요 8만원대면 살 수 있는듯!!

유니클로도 청바지가 5~6만원 하던데...질도 안좋구ㅠ 핏도 별루고

다른옷은 그렇다 쳐도 바지 만큼은 괜찮은 브랜드에서 사는게 좋은듯 해요!!



그리고 플랙진 슬렌더 051을 생지이기 때문에

나중에 색이 빠져도 이쁘게 빠지고 그 칼라감이 예뻐서 오래 입을수 있다고 해요ㅎㅎ

칼라가 깔끔해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이즈는 저는 174/ 63kg 이라 바지 사이즈를 보통 30 입어요

플랙진 슬렌더 051 모델도 30으로 입었는데 좀만 살찌면 못입을 것 같이 딱 맞았는데요

매장직원분이 하는말이 어차피 신축성이 있어서 늘어나기 때문에 새상품이 딱 맞는 핏으로 사는게 가장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30으로 샀는데 정말 이게 인생핏인듯 해요 ㅎㅎ




<아래는 착샷>



오른쪽이 제 다리구요

핏은 저렇게 떨어집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카페 내부에서 찍은거!!

위에 코트도 플랙진에서 구입한 캐시미어 코트에요!!

코트 사다가 바지까지 같이 샀어요 ㅋㅋ

밖에서의 모습은 이러한~!!

롤업해서 입으면 되기 때문에 기장 수선은 안했구요

어느옷에나 잘 어울리는 청바지 인듯해요

하나쯤 꼭 있어야 하는 머스트 청바지 인듯!!

이상 리뷰 끝!


[본 포스팅은 내 돈주고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