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2년간 무상as를 해주는 벨킨 아이폰 케이블(충전기)이 가성비 최고 인듯!

by 지구별여행쭌 2017. 5. 27.

타임스퀘어에서 7000원 주고 산 아이폰 충전기가 3개월만에 끊어졌어요 

항상 아이폰 충전기가 잘 끊어지는 바람에 이번에는 정말 잘 안끊어지고 1년 이상은 쓸 수 있는 걸 사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이마트에서 파는 벨킨 아이폰 충전기를 발견했어요 

가격은 15,900원 이였어요 가격이 꽤 나가지만 장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2년간 무상 a/s를 해준다는 것입니다. 여러 후기들을 보니 A/S가 고쳐주는게 아니라 새걸로 하나 다시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쓰고 2년을 무상으로 해준다는 말에 이 아이폰 케이블이라면 적어도 2년 이상은 쓸 수 있을거라는 기대감에 사게 되었어요

항상 1만원 이하꺼를 사며 반년을 못채우느니 차라리 2년간 쓰고 15,900원이면 이게 더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속 포장은 이렇게 심플하게 되어 있어요. 케이블만 하나 딱 있더라구요. 

케이블도 하얀색이고 심플해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더욱이 겉에 벨킨이라고 적어져 있어서 싸구려 아이폰 케이블 같이 보이지 않아서 좋았구요 

정품하고도 거의 비슷한 느낌이라서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벨킨이라 애플사에 공식으로 허가도 받아서 품질도 믿을만 하구요


그리고 아이폰 케이블 끝에 디자인도 이렇게 도트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캐쥬얼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 하여서 좋았어요

선도 나름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꽂아 보았습니다 하얀색 아이폰6랑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역시 케이블은 하얀색이 제일 이쁜듯 해요


충전을 하면서 화면이 켜진 모습이에요 아이폰이랑 잘 어울려서 이쁘네요

지금도 2개월 정도 쓰고 있는데 아무탈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충전도 빨리 되고 아주 맘에 드네요 

as도 해주니 마음놓고 아이폰 케이블을 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무상 as를 해주니 좀 더 돈 들여서 벨킨꺼를 사는게 장기적으로 볼 때 더 이득인것 같습니다


[위 포스팅은 내 돈 주고 직접 구매한 포스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