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유럽여행 갈 때 가져간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풀세트 후기 ng n6501(24인치+ 20인치 세트)

by 지구별여행쭌 2018. 1. 13.


이번에 유럽여행을 가기 위해 구입한 네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 에요!

홈쇼핑에서 세트로 구매를 해서 24인치+20인치+백팩+여행수납백+여권케이스

이렇게 여러가지를 세트로 사게 되었어요

이모든걸 다 사는데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치고 가격이 적당하게 나와서

합리적으로 잘 산듯해요!


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있다고 하지만!

사실상 쓰던거만 쓰게 되더라구요

NFC 쓰려고 시도도 안해봤네요ㅠ

그렇지만 나머지 기능들은 다 만족했어요



TSA 자물쇠인데 머 요즘 캐리어들 다 있으니깐

그렇게 특출날 것은 없지만!


지퍼를 저 구멍사이에 가지런히 넣으면 쑥 들어가고

또 저 열쇠부분을 그냥 위로 밀면 열려요

걸리적거린 기능들을 하나로 만들어서 매끈하고 심플해서 좋았어요



옆으로 확장형 지퍼를 트면 저렇게 확장이 돼요

확장 되는 저천도 매우 튼튼했고 넓게 확장이 되어서 겨울여행인데도 충분히 다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바퀴도 크고 부드럽게 잘 굴러갔어요

제꺼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는 한번 다녀왔더니 이제 좀 버벅 거리는데

새거라서 그런가? 소리도 안나고 유럽 돌길을 부드럽게 지나 가더라구요

우선 다른 캐리어들 보다 바퀴가 커서 잘 굴러다녀요



크기는 24인치인데 확장도 되고 안이 여유롭더라구요

4계절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었어요

캐리어는 24~26인치가 딱 좋은듯 해요


그리고 네셔널 지오그래픽의 로고가 박힌 고급스러운 캐리어 손잡이!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그리고 24인치 캐리어를 열어보면 이렇게 20인치 캐리어가 들어있어요 ㅋㅋㅋㅋ

24인치의 위엄! 두둥


20인치가 들어가다니!!

수납 공간도 잘 되어 있어요


왼쪽은 잠글 수 도 있고 보통 캐리어들 처럼 되어 있는데

오른쪽에 저렇게 한번 더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는게 있어서 좋더라구요

거기다가 플러스 수납공간 2곳까지!!

저런 작은 지퍼수납이 여행하면서 은근히 많이 쓰여요ㅠ

자잘 자잘 한 거 넣기 좋거든요!!


그리고 캐리어와 함께온 여행 소품 주머니 에요!

저런것들도 사려면 진짜 비싸요ㅠ

기본 3만원 이상 할거에요

그런데 이렇게 같이 주니 너무나 좋음!!

더욱이 퀄리티는 정말 최상!! 디자인도 이쁘고!

여행가면서 저런거 머 필요하나 싶겠지만 정말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신발 넣는거나 입었던 속옷 모아둘곳이나 세면도구 넣을곳 등등

꼭 필요한 주머니 들이죠 ㅎㅎ


그리고 백팩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사실 백팩은 유럽여행갈 때 쓰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제 가방으로 잘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네셔널지오그래픽 가방 기본 10만원이 넘는데 이렇게 막 퍼줘도 되나 싶음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 노트북 넣고 다니기 딱!!


그리고 해외여행 가면 꼭 가져가야 여권케이스에요!

네셔널지오그래픽 너무 디자인 잘하는듯!


고급스러우면서도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여권케이스도 잘 쓰고 있습니다


가족끼리 이탈리아 여행 갔을 때 엄마랑 동생이 들고 다니는 모습이에요

동생이 24인치를! 엄마는 20인치를!

11월에 다녀왔는데도 저렇게 넣고 가니 부족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튼튼해서 10박 11일 유럽여행 중에 잘 쓰고 왔어요

마크도 네셔널 지오그래픽 로고가 딱 붙어 있어서 눈에도 잘 띄고 세련되고 이쁜것 같아요

그리고 무게도 가볍구요!

유럽 여행을 간다면 추천하고 싶은 캐리어에요!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