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전자제품

원룸 조명 이쁜 장스탠드 이케아 레르스타(lersta) 스탠드 조명 후기

by 지구별여행쭌 2018. 5. 13.

이케아 레르스타(lersta)



원룸에 은은한 조명이 필요하여 가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이쁜 장스탠드 조명 이케아 레르스타를 구입했어요

가격도 배송비 합치면 2만원 초반의 저렴한 가격!!


인터넷으로 구입 했는데 이케아 제품 맞네요 ㅎㅎㅎ

이케아 매장에서 구입해도 되지만 편의를 위해 인터넷으로!


스탠드인데도 그렇게 크지 않는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서 이케아 답다 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스탠드는 이렇게 분리되어 있는데요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조립 할 수 있을만큼 쉬우니 걱정 마세요ㅎㅎ


이렇게 나사 같이 돌리면 조립 가능!!

스텐인레스의 느낌이 너무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케아 스탠드는 가격이 저렴한 대신 전구는 별도에요!

자신이 원하는 밝기의 전구를 사셔서 따로 다시면 돼요



5w 정도로 은은해도 괜찮지만 그래도 적당히 밝아야 겠다는 생각에 11w로 하였어요


저녁에는 11w 전구 하나만 켜도 방이 은은하더라구요

따뜻한 색깔의 불빛이 나는 주광색으로 하였어요



이렇게 전구를 장착하면 끝!

전구 가격이 7000원 정도 하니 사실 이 스탠드는 3만원 쯤 되는 가격이 되겠네요

(은근히 전구가 비싸요ㅠ)


이렇게 조명 하나만 켜놓으면 은은한 방 연출 가능!!

저녁만 되면 이렇게 스탠드 하나만 켜놓고 있어요 ㅎㅎ

조명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방이 세련된 느낌!

디자인도 심플하고 제가 좋아하는 스테인리스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위 블로그는 실제 구입하여 작성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