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오스트리아,이탈리아 여행 [10박11일]

[빈/비엔나 여행코스]3-2 비엔나 빌라마트(마너웨하스),맥도날드,비엔나 길거리 사진

by 지구별여행쭌 2017. 12. 20.

벨베데레 궁전을 다녀온 후에 가는 길에 마트를 들렸어요

마트를 찾으려고 하면 없는데 이렇게 길가다가 있다니!!


벨베데레 궁전 근처에 있는 BILLA 마트에요

마트 검색 할때 맨날 coop 이랑 spar 만 검색하다가 새로운 마트를 알게 되었네요

여기서는 오스트리아 가면 꼭 사야하는 마너웨하스가 팔아요!

그것도 한세트에 0.99유로!


일단 선물용으로는 집에 가기전에 사기로 하고 일단 먹을 겸 하나 세트로 하나 샀어요

마너 웨하스는 사람들이 kg 단위로 사갈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과자에요

웨하스 인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먼가 초코랑 헤즐럿이 고농도로 듬뿍 들어있는 느낌이에요

마트에서 과자좀 먹다가 근처 맥도날드 왔어요

비엔나 오니깐 맛집 알아본게 다 슈니첼, 립 뿐이라서 느끼한 고기만 먹을 수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게 맥도날드!

그나마 한국에서 먹는 입맛과 비슷하고 또 여기는 감튀 대신 샐러드도 있어요!!!!

정말 이 샐러드는 감튀 같은 가격에 저렇게 주니 너무 좋아요

야채도 너무 신선해 보여요!

유럽 맥도날드는 한국에 비하면 세트가 좀 더 비싼 느낌이에요

괜찮은 세트가 7~8 유로 정도 하니까요

버거킹 같은 가격이죠

맛있게 점심을 먹고 비엔나 구시가지까지 걸어갔어요

걸어가면서 비엔나의 스트릿 사진들을 좀 감상 하실게요 ㅎㅎ

비엔나 길거리 사진은 정말 딱 유럽같다는 느낌이에요


길거리에 저런 유니크한 자동차도 다니고 ㅎㅎ

길거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런 길거리 눈에 담으면서 걸어다녔어요!

어제까지만 해도 흐릿흐릿 했는데 오늘은 다행히 날이 좋아서 날이 적당해서 날이 맑아서!!

너무 좋았죠

역시 여행은 파란하늘이 있어야 느낌이 제대로 인것 같아요

여기는 상점가들이 많은 케른트너 거리 쪽인데요 ㅎㅎ

항상 구시가지 쪽 오면 이쪽을 오게 되는 것 같아요

상점도 많고 유럽 느낌 물신 나는 곳이죠

뒷모습 한컷!

그 다음으로는 호프부르크 왕궁하고 의회의사당, 빈시청 쪽을 갈거에요 


다음 포스팅에서...to be continu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