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오스트리아,이탈리아 여행 [10박11일]

[이탈리아/베니스 여행코스]4-4베니스에서 1박 산마르코광장,산마르코대성당 두칼레 궁전, 탄식의 다리 구경

by 지구별여행쭌 2018. 1. 24.

[이탈리아/베니스 여행코스]4-4베니스에서 1박  산마르코광장, 두칼레 궁전, 탄식의 다리 구경


4일차 여행일정 이에요 (베니스 에서는 1박만 하고 떠남)


베니스 본섬의 관광지의 중심지!

산마르코광장에 왔어요

베니스 본섬에서 봐야 할 관광지는 이쪽에 다 몰려 있어요


산마르코광장은 이렇게 ㄷ 디귿자 형태 안에 있는 광장이에요

정말 많은 사람들과 비둘기 들이 있어요


비둘기에 먹이를 주는 사람들!

갈매기도 보이네요 ㅎㅎ

아무래도 섬이다 보니 비둘기와 갈매기가 함께 뛰어 노는 광장을 볼 수 있답니다ㅋㅋ


그리고 산마르코광장 바로 앞에 있는 산마르코대성당 이에요!

산마르코대성당의 성당은 유럽의 다른 성당과는 조금 다른 모양을 하고 있죠?

그 이유는 건축양식이 비잔틴 건축 양식으로 지어졌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안에 내부는 베네치아 사람들이 동방을 침략할 때 마다 이 성당에 꾸밀 물건들을 가져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양과 서양의 양식이 어우러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항상 똑같은 유럽 양식의 성당만 보신 분들이 매우 좋아할 성당 입니다 ㅎㅎ

산마르코대성당 들어가는 입장료는 당연히 무료 이구요

안에 들어가면 사진은 못 찍게 해요


산마르코대성당을 보고 나서 그 옆으로 한바퀴 돌면

이렇게 베니스의 항구가 보여요

저런 배들이 있으니 더 예뻐 보이네요 ㅎㅎ


건너편에는 산 조르조 마조레 성당 인데

시간이 없어서 저기는 생략!!

저기 가려면 무저건 바포레토 타고 가야해요 배타고 가야 하는 섬입니다!


이렇게 오후에 산마르코광장이랑 산마르코 대성당을 보고 나니 해가 져가고 있어요 ㅎㅎ

11월에 가서 해가 참 빨리 져요ㅠ

아직 오후 4시도 안되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여기는 바로 탄식의 다리!

그 유명한 탄식의 다리에요

탄식의 다리라고 불리는 이유는 예전에 베니스에서 

죄수들이 독방에 갇어지기전에 탄식의 다리에서 마지막으로 베니스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한숨을 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이래요ㅎㅎ

다리 위에 올라가면 아름다운 베니스의 경치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그냥 어디든 베니스의 아름다움이 있어서 꼭 여기서 봐야 하는 건 아닌 것 같네요 


이렇게 아침에 베니스에 도착해서 이제 오후 4시가 넘었는데

하루면 베니스 본섬과 무라노섬, 부라노섬을 다 볼 수 있었어요

베니스는 1박이면 무리없이 충분히 보는 것 같아요

이제 저녁을 먹으러! 트라토리아 폰티니로 갑니다


다음 포스팅은 베니스 맛집인 트라포리아 폰티니 리뷰를 하겠습니다 ㅎㅎ



댓글